비디오의 장면 뒤에 J 브랜드
미래의 데님 – WGACA, 여드름, 저렴한 월요일에 대한 우리의 사랑을 논의한 후 … 나는 당신이 실제로 지금 구매할 수있는 무언가로 당신을 참조하는 것이 가장 좋을 것이라는 것을 깨달았습니다. 나는 현재의 계절에서 나에게 옳을 수있는 것을 시각화하기 위해 룩 북을 뒤집어 주지만, 비디오는 조금씩 일을 바꾸고 더 많은 것을 더 많이 호소합니다. 창의적인면과 친밀한 환경은 브랜드가 무엇인지에 대한 느낌을 얻을 수있게 해줍니다. 어떤 종류의 움직임이 어떤 종류의 컬렉션을 허용하고 생활 양식을 엿볼 수 있습니다.
J 브랜드는 봄에 뭔가 다른 컬렉션의 둥근 비디오를 만들었뿐만 아니라 장면의 뒤에서 컬렉션의 뒤에서 (거의) 디자이너, 스타일리스트, 사진 작가 및 모델로 컬렉션 뒤에있는 이야기에 익숙해 질 수 있습니다. …에
나는이 특정 비디오가 얼마나 유익하고 개인적인 비디오인지를 누리고 있습니다. 그들은 즉시 당신을 팀과 프로세스를 소개합니다. 이 경우, 케이트 이끼 재미있는 사랑하는 소녀를위한 더 높은 패션과 정말 큰 청바지. 일반적인 미학은 여성의 아름다움, 정교함 및 총 친절한 방법을주었습니다. 그들은 심지어 새로운 남성복의 TID 비트에 추가되었습니다 – 숙녀는 당신의 세련된 사람에게 알리지 만, 과도한 남자를 알지 못합니다!
그래서 봄 2011 년 룩 북 촬영의 장면 뒤에 J 브랜드에 대해 어떻게 느끼는지 알려주십시오. 그들은 당신의 데님 욕망을 성공적으로 자극 했습니까?
독서를 즐길 수도 있습니다.